여러분의 불안감에 대처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

여러분의 불안감에 대처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

여러분의 불안감에 대처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

스트레스 수준은 정상인가? 불안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가? 병세를 앓고 있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며,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구할 필요가 있다.

이 글에서 여러분은 불안감을 조절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을 기분 나쁘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신체활동은 당신의 기분을 북돋우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문제들을 우회시킬 수 있는 엔돌핀을 만들어낸다.

또한, 일반적인 건강과 건강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이 필요하다.

그 사람에게 당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에 대해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라.

그것이 무엇인지 과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네가 얼마나 우스꽝스럽게 들리는지 듣고 나면,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두려움을 다른 시각에서 보게 된다.

매일 긍정적인 확언으로 시작해라.

당신의 이상적인 날이 어떻게 갈 것인지, 그리고 그 날의 목표를 스스로에게 말해라.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하루를 전개하는 것은 그때 당신에게 달려 있다.

매일 스스로 목표를 세워라.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고 그 과정에서 집중력을 유지하십시오.

자신을 바쁘게 하는 것은 불안감 공격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기 훈련은 감정을 조절하는 좋은 방법이다.

감정을 통제하는 것은 당신이 불안감 공격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을 품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공격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다.

단지 약간의 감정 분리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다.

소금에 대한 갈망은 여러분이 불안해질 때 증가할 수 있다; 이것을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더 많은 소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메커니즘이다.

가장 좋은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생염류다.

이것은 몸이 소화되기 쉽고 더 많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고민하느라 시간을 허비해도 근심은 조금도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무언가를 찾아라; 당신이 즐겨하고 당신의 마음을 바쁘게 하는 것.

새로운 취미와 같은 창의적인 아웃렛은 여러분의 마음을 바쁘게 하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드는 어떤 것에서도 그것을 멀리하도록 돕는다.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바꾸기 위해 육체적인 운동을 하라.

낮은 세로토닌은 종종 운동으로 싸울 수 있는 불안감을 불러온다.

산책을 하는 것에서부터 체육관에서 철분 펌핑에 이르는 모든 운동은 여러분의 몸이 세로토닌이나 도파민 같은 더 기분 좋은 호르몬을 생산하도록 만든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이 된다.

너는 매일 너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를 갖는 것은 정신을 집중시켜 하루 종일 불안 공격에 덜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좀더 건설적인 것에 배치할 수 있다.

우스꽝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공황 발작 중에 춤을 추거나 얼굴을 때리는 것과 같은 어리석은 행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정신을 집중하지 마라.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어디에 있든, 당신이 필요한 것을 최선을 다해 자신에게 주어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사람들 주변에서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하십시오.

이것의 예는 여러분이 부정적인 사람과 어울린다면 있을 것이다.

가능한 한 그 사람을 피하도록 해라.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불안감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

보다시피 지나친 불안감에 대한 이슈를 신속히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안은 저절로 없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절대로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다행히도, 사람들이 불안감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각 환자들은 특정한 불안 증상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치료를 시도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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