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대해 어떤 질문이 있는지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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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 환류는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을 때 당신을 불행에 빠뜨릴 수 있다.

당신은 이 기사의 팁을 읽음으로써 당신의 상태를 어떻게 치료하는지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그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시작하기 전에 그것을 이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들기 전에 3시간 이내에 저녁을 먹지 마라.

식사 후 몸을 똑바로 유지함으로써 음식이 더 쉽게 소화된다.

누우면 산이 다시 위로 올라갈 수 있다.

그러므로 잠들기 전에 몇 시간을 스스로에게 주는 것이 가장 좋다.

잠을 자다가 산성 역류증을 앓고 있다면 매트리스 아래에 쐐기를 박아 보십시오.

그것은 증세가 증가하는 것을 막으면서 고개를 든다.

쐐기를 박지 않으면 침대 머리를 들어올릴 만한 것은 무엇이든지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이곳에서도 전기침대가 옵션이다.

산성 역류 증상을 줄이려면 고추나 매운 소스 같은 매운 음식은 피하도록 하라.

이런 음식들은 소화관의 산성 축적을 악화시키고 당신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음식을 피하면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다.

매 식사 후 몇 시간 동안 똑바로 서있으시오.

이것은 중력이 당신의 위에 있는 산을 원래 위치에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한다.

서거나 앉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산성 역류증이 있으면 식사 후 운동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식도로 산을 밀어넣을 수 있고, 이것은 산성 역류를 유발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식사시간과 운동시간 사이에는 최소 1시간이 필요하다.

산성 역류를 피하는 좋은 방법은 식후에 계피껌을 씹는 것이다.

껌을 씹으면 침 생산량이 증가한다.

침은 위의 산을 중화시키는 것을 돕는다.

게다가,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더 삼키기 쉽다.

그 결과 식도에 위치한 유해산은 맑아질 가능성이 높다.

과일향 껌도 같은 효과를 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박하와 스피어민트 껌은 식도 괄약근의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음식을 천천히 먹어라.

한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소비하기 보다는, 편안해질 때까지 간단히 먹어라.

긴장을 풀고, 식탁에 똑바로 앉아 음식을 잘 씹어라.

빨리 먹거나 너무 많이 먹으면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속도를 늦추는 한 가지 방법은 한 입씩 물린 후에 포크를 내려놓는 것이다.

살을 빼다 특히 배 주변에 체중이 늘면 산성 역류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복부지방이 많아지면 위압이 높아져 역류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때로는 몇 파운드라도 감량하면 큰 차이가 난다.

산성 환류증이 있으면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알코올은 위산을 과다하게 생성해 산성이 역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굳이 술을 마시겠다고 고집한다면 한두 잔만 마시도록 하고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키지 않는 술이나 술을 찾아라.

산성 물질은 수면, 음식, 일, 생활 전반을 망친다.

너는 이것을 참을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

방금 배운 것을 여기서 응용하고 산성 역류 질환으로 인한 위험을 제한한다.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을 때까지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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