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이 매일 당신을 돕는 방법

비타민과 미네랄이 매일 당신을 돕는 방법

비타민과 미네랄이 매일 당신을 돕는 방법

일반 종합 비타민을 드십니까, 아니면 보충제를 드십니까?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에 관해 매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가? 여러분이 조금 알든 많이 알든 간에, 적절한 영양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 항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알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동에서 몸이 회복될 수 있도록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다.

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매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하고, 또한 최소한의 단백질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영양 보충제가 선택사항이다.

철은 적혈구를 만드는 핵심 요소다.

이 혈액 세포들은 산소를 운반한다.

여성은 철분이 부족한 경우가 많으므로 여성의 비타민에는 철분이 적당량 함유되어 있는 것이 중요하다.

철은 호흡곤란을 도울 수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최선을 다해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잘 먹을 여유가 없다.

당신이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할 때,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스스로 도울 것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을 건강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많은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음식을 소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오늘날, 미네랄과 비타민은 매우 중요하다.

식료품점 진열대에는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지 않은 가공식품 같은 물건들이 가득하다.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폐경이 되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자제한다.

임신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의 성장을 돕기 위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적절한 복용량으로 복용하지 않으면 독이 될 수 있다.

비타민 C는 많은 감귤류 과일과 다른 야채와 과일에 들어있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먹는 식단에서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보충제가 항상 있다.

비타민 C는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감기, 잇몸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ADHD, 치매, 알츠하이머에 걸리면, 비타민 C는 도움이 될 것이다.

어린이 비타민의 맛을 더 좋아한다면 두세 개 씹어 먹어라.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너는 하나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지는 마,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미네랄이나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부족한 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족한 부분은 보완으로 가장 먼저 공략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어떤 것이 먼저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좋다.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대해 읽은 정보를 항상 두 번째로 추측하라.

대부분의 광고는 당신의 건강이 아니라 제품 판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가능한 한 자주 질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것이 있으면 비타민이나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망간 섭취량을 늘리는 것을 고려해보아라.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과 뼈의 형성은 망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몬드, 통곡물, 콩, 그리고 흑녹차에서 발견된다.

인터넷이나 동네 비타민 숍을 통해서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탄산칼슘은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며, 항상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한다.

음식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구연산칼슘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낭비될 뿐이다.

처방전과 보조제가 항상 잘 섞이는 것은 아니다.

어떤 상호작용은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

당신이 섭취한 모든 비타민과 보충제를 의사에게 알리는 것은 중요하다.

처방전 없이 보조식품을 구입할 때는 약사에게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상담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B12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이것은 나이가 들수록 더 진실하다.

많이 먹어도 전혀 흡수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는 적어도 1년에 한 번 비타민 B12 수치를 검사할 필요가 있다.

이 비타민이 부족하면 주사를 맞고 싶을지도 모른다.

보시다시피 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한 한 배울 점이 많다.

어떤 영양소가 건강에 필수적인지, 어떤 영양소를 사용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내기 위해 위의 팁을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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