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불면증과 관련하여, 여기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불면증을 치료할 마법 같은 방법이 있을까? 불행하게도, 그런 것은 존재하지 않지만,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은 이용할 수 있다.

이 조언들은 수많은 불면증 환자들에게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종종, 우리는 휴일이나 주말에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수면 스케줄이 일정치 않으면 불면증이 오는 경우가 많다.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알람을 설정해 보십시오.

1, 2주일이 지나면 습관이 되어 자연적인 수면 루틴을 형성하게 된다.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를 위한 옵션을 찾아보십시오.

아침 운동 일과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운동을 하면 엔돌핀이 밤새 잠을 못 이룰 수도 있다.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명상이나 요가를 연습해 보아라.

그들은 당신의 마음을 조용히 할 것이다.

최근에 불면증과 많이 싸웠다면, 운동을 더 많이 하도록 노력해라.

당국은 일상적인 운동이 신진대사를 규칙적으로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제안하고 있는데, 이것은 잠을 잘 자도록 촉진한다.

호르몬은 불면증을 유발하는 것과 많은 관계가 있으므로 반드시 운동을 통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잠들기 전에 30분 이상 TV와 컴퓨터에서 떨어져 있으십시오.

그러한 장치들은 당신을 편안하게 하는 대신에 자극할 수 있다.

그것들을 끄면, 몸도 힘을 잃기 시작한다.

특정 시간이 지나면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밤에 잠을 잘 못 자면 시계 때문에 잠을 잘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그 시간에 주의를 기울이면, 그 시간에 정신이 팔려 잠을 잘 수 없다고 한다.

조명이 들어오는 시계와 똑딱거리는 시계는 둘 다 졸음을 방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의사를 찾아가라.

불면증은 보통 일시적인 것일 뿐이지만, 근본적인 의학적 문제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더 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졸리지 않을 때는 잠을 자기가 더 힘들어! 근무 중에 많이 움직이지 않으면 쉬는 시간에 그렇게 하고 활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낮 동안 운동을 조금만 하면 밤에 잠을 더 잘 자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이 닥칠 때 몇 시간 동안 시계를 응시한다.

여러분이 제시간에 출근하거나 아이들을 돌볼 만큼 일찍 일어나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여러분은 밤새 깨어 있을 수도 있다.

시계를 보고 얼마나 늦어지고 있는지 조바심 내지 말고, 시계 바늘을 돌려 보거나 보이지 않는 곳으로 옮겨라.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러 갈 때 정신 경주에 문제가 있다.

이것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고, 편안한 잠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다.

하루의 모든 걱정이 풀리도록 마음을 산만하게 하는 법을 배워라.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자연적인 소리를 녹음하는 것을 더 쉽게 들으며 잠이 든다.

잠자리에 들 시간이 되면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적게 받도록 하라.

잠을 재촉하기 위해 가능한 한 긴장을 푸십시오.

잠을 잘 자는 진정한 수법은 둘 다 침착한 심신이 결합된 것이다.

시각화 및 호흡 기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도 명상에 많은 행운을 가지고 있다.

어렸을 때 잠잘 때 이야기를 읽은 거 기억나? 이 고치는 어른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침대에 누워서 오디오북을 들어라.

음악도 통할 수 있다.

낮잠을 자지 마십시오.

낮잠은 좋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히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낮 동안 좋은 낮잠을 즐긴다.

이것은 종종 사람들이 밤에 잠들지 못하게 한다.

낮잠은 에너지를 회복하는 좋은 방법이다.

부정적인 면은 그것들이 당신이 잠잘 때 잠드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낮잠을 자지 마라.

낮잠은 때때로 필요한 것처럼 보이지만, 밤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할 것이다.

하루하루를 항상 깨어있도록 할 수 있는 일을 하면, 저녁에는 잠을 찾을 가능성이 더 높다.

각각의 팁을 체크하고, 그것을 시험해 보고, 잠을 더 잘 자도록 하라.

잠이 더 쉽게 오고, 필요한 휴식을 취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이다.

매일 아침의 그 여분의 휴식은 연구 시간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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