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었다고 느끼면 도와줄 비밀 몇 가지

늙었다고 느끼면 도와줄 비밀 몇 가지

늙었다고 느끼면 도와줄 비밀 몇 가지

노화에 관해서라면, 사람들은 사실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많은 선입견을 가지고 있다.

우리 중 상당수는 시각과 청력에 문제가 있는 노인에 대한 고정관념에 익숙하다.

그러나 요즘 많은 사람들은 노화에 어떻게 접근하고 더 짜릿하고 충만한 삶을 사는가에 대해 더 똑똑하고,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더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노화 과정을 직면하는 몇 가지 기발한 팁을 줄 것이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노인들은 종종 지혜를 우러러보게 되므로, 절대로 스스로 교육하는 것을 그만두지 마라.

많은 대학들이 졸업반 학생들에게 등록금을 줄여주지만, 여러분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매일 크로스워드를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다.

균형식단을 따르는 것은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과일과 야채, 섬유질과 통곡물을 강조하면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제거한다.

이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영양소를 줄 것이다.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때때로 문장을 완성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때로는 훨씬 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한다.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을 돌보는 것이 더 이상 불가능할 지경에 이를 수 있다.

양로원에서 살거나 혼자 지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상적이지는 않겠지만,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요양원이나 요양보호사는 우리의 만년에 종종 필요한 특별한 지원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친구들은 당신에게 삶을 멋지게 만드는 지속력, 사랑, 그리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준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가서 새로운 지인을 사귀어라; 여러분의 길고 멋진 삶을 풍요롭게 해줄 우정을 쌓아라.

매일 권장되는 수면량을 얻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밤 7~9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수면 부족에 의해 유발될 수 있는 많은 질병들이 있다.

나이가 들수록 집을 자기만의 보호구역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삶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여러분은 집으로 돌아가서 매우 개인적인, 위안이 되는 환경에서 즐길 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의 집은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안하고, 편안하다고 느끼는 장소가 되어야 한다.

너는 너의 인생을 즐겁게 여행해야죠.

스스로 목표를 찾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이것은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성취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극한의 온도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한다.

너무 오랫동안 더위나 추위에 머무르면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피부 노화를 더 빠르게 만들고 피부암과 같은 것들을 유발할 수 있다.

과도한 설탕 섭취는 수명을 단축시키는 주요 요인이다.

설탕은 당신의 수명을 현저하게 줄여줄 것이고, 그것은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이다.

설탕과 수명의 감소 사이의 이러한 연관성은 연구되었고 명확하게 증명되었다.

잘 먹어! 많은 과일과 채소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은 정신뿐만 아니라 신체도 향상시킨다.

당신의 건강은 당신이 탱크에 넣는 연료에 달려있으므로 당신의 몸에 높은 테스트를 하는 연료를 주십시요.

간단히 말하면, 여러분은 빨간 고기를 적게 먹고 더 많은 생선을 먹음으로써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다.

붉은 고기는 생선보다 지방이 더 많다.

이 지방은 정맥 안에 달라붙어 플라그가 쌓이게 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건강한 물고기는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는 성분들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을 당신의 식단에 포함시키고 더 건강하고 긴 삶을 즐기세요.

지금은 자기 성찰의 시대가 될 수 있고 삶의 경이로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다.

당신의 인생과 건강을 변화시켜 당신의 만년을 위대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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